2022.05.10 16:47
저는 고기 먹을 때 두꺼운 고기로 스테이크 하는 걸 좋아하는데유!! 2-3cm이상 고기는 * 굽기 전, 실온에 30분 이상 두기 * 센불에 그으름 올라오는 갈색빛 되게 굽기 (사이드도!!) * 도마나 접시 위에 뚜껑덮어 10분간 두기! 만 잘 하면 미디움 레어로 맛있게 구워집니다 ❤️🔥 어떤 고기굽기 좋아하시나요~?
33/1,000
28/1,000
보콩 님
믹스해산물로 간단하게 즐겨봐요
생크림과 휘핑크림 뭐가 다를까?
올바른 냉동보관과 해동법까지
매콤짭잘 감자조림 하나면 다른 반찬 없이도 OK!
통밀로 건강하게 즐기는 채소파스타
4:1:1:1 비율만 기억해요
촉촉함과 깊은 맛 모두 챙긴 육즙 가득 만두
마라탕에 어떤 채소를 넣어야 맛있을까?
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건강 채소 비빔밥
순두부와 들기름이 만나 고소~한 소스가 되다!
금방 무르는 오이,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하는 방법은?
크기도 모양도 다양한 냉동 새우들
전 미듐이 좋운데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