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.06.23 17:28
바나나에 원당 솔솔~~ 토치로 그을려서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어요ㅎ 달고나 향이 솔솔^^ 흰설탕은 무슨맛일지~ 다시만들어봅니다ㅎ 흰설탕은 탕후루처럼 바삭바삭~~! 달콤하고 맛있는 바나나브륄레♡
27/1,000
58/1,000
74/1,000
이초롱 님
믹스해산물로 간단하게 즐겨봐요
생크림과 휘핑크림 뭐가 다를까?
올바른 냉동보관과 해동법까지
매콤짭잘 감자조림 하나면 다른 반찬 없이도 OK!
통밀로 건강하게 즐기는 채소파스타
4:1:1:1 비율만 기억해요
촉촉함과 깊은 맛 모두 챙긴 육즙 가득 만두
마라탕에 어떤 채소를 넣어야 맛있을까?
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건강 채소 비빔밥
순두부와 들기름이 만나 고소~한 소스가 되다!
금방 무르는 오이,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하는 방법은?
크기도 모양도 다양한 냉동 새우들
어제 바나나 너무 익어 새까매지고 날파이 껴서 버려버렸는데...ㅜ,ㅜ
바나나브륄레!!!!!!!!!!!! 넘나 아이디어 최고!!!!!!! 그릭요거트까지 최애!!! 😍