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.05.20 19:26
어릴적에 엄마가 찬밥 남으면 후라이팬에 얇게 펴서 바싹 구워 누릉지를 만드셨어요 그리고 그걸 기름에 튀기면 부풀어 오르면서 아주 바삭해지죠 거기에 설탕을 샤샤샥 뿌리면 그게 얼마나 맛있던지... 그 맛을 이어갑니다 우리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 누릉지과자~ 엄마 보고싶네요💕
26/1,000
7/1,000
29/1,000
10/1,000
31/1,000
14/1,000
센스맘 님
믹스해산물로 간단하게 즐겨봐요
생크림과 휘핑크림 뭐가 다를까?
올바른 냉동보관과 해동법까지
매콤짭잘 감자조림 하나면 다른 반찬 없이도 OK!
통밀로 건강하게 즐기는 채소파스타
4:1:1:1 비율만 기억해요
촉촉함과 깊은 맛 모두 챙긴 육즙 가득 만두
마라탕에 어떤 채소를 넣어야 맛있을까?
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건강 채소 비빔밥
순두부와 들기름이 만나 고소~한 소스가 되다!
금방 무르는 오이,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하는 방법은?
크기도 모양도 다양한 냉동 새우들
맛은 추억이네요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