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.07.30 15:05
나름 유튜브 보고 물엿,간장,참기름,마늘을 넣어 끓어 오를때 쥐포를 넣고 볶았어요 쥐포에 양념이 잘 스며들도록 약불로 졸이듯이 끓여 꺼내서 잠깐 주방일 보고 왔더니 돌덩이가된 쥐포 ㅠ 손으로 뜯어도 딱 붙어서 안뜯어지고 씹어도 딱닥하고 탄맛때문에 ㅎㅎ먹을수가 없네요 건어물가격도 올라 버리기도 아깝고 ㅠㅠ먹기에는 이가 나갈것 같고 넘넘아까비 ㅠㅠ
23/1,000
312/1,000
강혜선 님
믹스해산물로 간단하게 즐겨봐요
생크림과 휘핑크림 뭐가 다를까?
올바른 냉동보관과 해동법까지
매콤짭잘 감자조림 하나면 다른 반찬 없이도 OK!
통밀로 건강하게 즐기는 채소파스타
4:1:1:1 비율만 기억해요
촉촉함과 깊은 맛 모두 챙긴 육즙 가득 만두
마라탕에 어떤 채소를 넣어야 맛있을까?
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건강 채소 비빔밥
순두부와 들기름이 만나 고소~한 소스가 되다!
금방 무르는 오이,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하는 방법은?
크기도 모양도 다양한 냉동 새우들
양념장 끓이다가 넣고 버무린다 생각하고 불을 꺼야 할것 같아요.
남아 있는 여열로 마지막까지 조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.
넘 딱딱해서 먹기가 힘들다면
물을 살짝 넣고 풀어보세요.
물이 많으면 살짝 볶는데... 수분감이 남아 있을때 불을 끄고 물엿, 참기름을 약간......
물엿이나 참기름을 마지막에 넣는 건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보호막을 친다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.
다음번 쥐포볶음은 더 맛있게 성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요리를 자주해야 늘더라구요.. ㅎ
포기금지!! ㅎ